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여성 종업원과의 합석이나 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KBO는 음주 당사자로 지목된 특정 선수가 포함된 3구단에 경위서를 요청해 사실 파악에 나섰다.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선수들은 음주 사실은 시인했지만 그 시점과 장소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경기 전날은 아니었고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제151조 품위손상행위 중 ‘SNS를 통한 명예훼손 등 반사회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라는 조항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연합신문


KBO는 31일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국가대표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 국가대표 운영 규정(13조)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한 징계 조항이 명시돼 있다. 이러한 상황에 네티즌들은 2023 WBC를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한 김광현의 발언을 수면 위로 떠올렸다. 김광현은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전지훈련지인 나고야에서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최로 전체 회식을 하며 결의를 다졌다는 말에 “성적이 나오면 회식을 할 수 있다.


포항 지역의 경우 지난해 12월 말 현재 유흥주점 545개소, 단란주점 291개소 등 고급 유흥업소가 무려 836개소가 영업중이다. 정부에서 올 들어 무자료 접대비 제한 방침이 시행되면서 포항등 경북지역의 룸살롱과 단란주점 등 유흥업계에도 큰 타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김 전 회장이 지목한 검사 중 일부라도 당일 검찰청사에 머무른 사실이 확인된다면 김 전 회장의 진술과 입장문 전체 신빙성에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접대 의혹을 받는 이들이 청담동 룸살롱을 실제 방문한 것으로 드러난다면 김 전 회장의 주장에 힘이 실리게 됩니다.


단속 당시 현장에 있었던 여성은 “종업원이 아닌 결제를 위해 들어온 관리자들”이었다고도 덧붙였다. 일부 매체는 이에 대해 SM이 처음에 ‘거짓 해명을 한 셈’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12일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씨가 방문했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술집은 여성 종업원이 접객하는 형태의 무허가 유흥주점으로 회원제로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됐다. 정씨는 지난 달 말 이곳에서 영업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훌쩍 넘겨 자정쯤까지 술자리를 가지다가 적발돼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아는 부장이 없거나 출근하지 않은 날 업소를 방문했을 경우, 찬밥 신세로 '꼬이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일단 룸으로 들어가 앉아있으면, 새끼 웨이터가 들어와 테이블 세팅을 한다. 세팅이 끝나면 아가씨들을 관리하는 마담이 들어와(대개 '새끼 마담'이다) 손님들과 잠시 환담을 나누고, 곧이어 고참 웨이터의 안내로 아가씨(여기서는 '파트너'라는 명칭으로 불린다)들이 차례대로 들어와 손님 곁에 자리잡는다. 대개는 파트너 아가씨와 도란도란 얘기를 주고받다가, 지는 사람이 벌칙으로 맥주에 양주를 섞은 폭탄주, 혹은 '회오리주'를 마시는 게임을 하다가, 분위기가 거나해지면 '밴드'를 부르게된다.


이 자리에 동참했던 캘러닉의 여자친구 홀즈워스는 이 여성 임원과 의견을 나눴다. 당시 여성 임원은 “번호가 붙은 여성들이 선택되는 광경은 무척 모욕적이었으며, 여성으로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선수들은 음주 장소와 시점 등과 관련해 혐의를 강력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 진상 조사, 후 징계위원회' 개최 순서에 따라 징계위원회 개최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할 전망이다. 3.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명시돼 있다. 경위서 관련 '3명의 선수는 대회기간 동안 경기가 있는 전날 밤, 스낵바에 출입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를 계기로 우리나라 룸살롱 매니아들은 어떻게 마시고, 즐기는지 살펴봄으로서 우리 음주문화의 현주소를 짚어본다. 80년대까지만 해도 대한민국 위스키, 특히 스카치 위스키 소비량의 대부분이 이곳에서 소비되었다. 사실 외국의 위스키병이 원기둥이나 사각기둥 같은 단순한 형태인데 반해 한국에서 나왔던 것들은 조금 복잡한 형태였던 것은 손이 작고 쥐는 힘이 약한 여성 종업원들이 병을 떨어뜨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였다.


이외에도 김정일의 다른 아들은 또 좋아하는 배우의 콘서트를 본다고 외국을 들락거리다가 해외언론의 목표가 되기도 하였지요. 부전자전인지는 모르지만 그 아들 비싼 외화를 들여 산 명품들로 무장을 하고 위조여권을 지닌 채 외국을 들락거리며 한다는 짓이 유흥가나 들락거린다는 것은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는 일들입니다. 저도 북쪽에 살 때 기쁨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김정일의 술 파티에 동원되는 것이 기쁨조 인줄은 몰랐습니다.


지난 14일 밤 9시, 하루 영업을 시작하는 신림동의 한 룸살롱에서 어렵게 아가씨한 명을 만날 수 있었다. 그녀는 3평 남짓한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있었다. 신 대변인은 "검찰은 듣도 보도 못한 신박한 셈법으로 2명의 검사를 불기소했다"며 "두 명의 검사가 자리를 뜬 후 추가된 밴드와 유흥접객원 비용 55만원은 적용하지 않은 것인데, 작가도 울고 갈 기막힌 상상력"이라고 비꼬았다. 그러나 폐업조치의 시기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다. 국세청의 대형 통합세무서빌딩 바로 옆에서 수년간 아무런 제재 없이 영업을 해왔던 룸살롱이 하필 국세청 직원들이 즐기고 간 사실이 적발된 후에 갑자기 위장가맹점 사실이 확인됐는지에 대해서는 명쾌한 해명이 없는 상황이다.


한국일보 간부 B씨는 2020년에 1억원, 중앙일보 간부 C씨는 2019년 9000만원 등을 김씨로부터 전달받았다.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 선발 에이스나 볼펜 에이스로 활약하는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가게를 드나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미용실은 더 이상 아줌마들의 ‘뽀글파마’와 단순한 가위질만 하는 과거의 미장원이 아니다. ‘한번 업소 출입 때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란 질문에 전체 응답자 중 60%이상인 120여명이 “1인당 20만원 정도”라고 답했다. ” 민원인 분통 [대전충남본부 / 권승익 기자] 최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미채점 답안지 파쇄라는 어이없는 사고를 일으킨 가운데 공단산하 충남지사에서는 지사장 개인차량 주차를 위한 불법가설물을 설치해...

read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